home > 고객센터 > FAQ

FAQ

FAQ를 통해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하세요.

  • 회원가입
  • 제품관련
  • 상담 및 주문
  • 제작 및 수선
  • 예약 및 관리
  • 기타
  • 하이모 통합 회원은 무엇인가요?

  •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•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.

  • SMS 수신을 원하지 않습니다.

  •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습니다.

  • 가발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
  • 가발을 착용하려면 남은 머리를 잘라야 하나요?

  • 가발을 착용하면 여름에 많이 덥지 않을까요?

  • 가발을 구매 후 어느 정도 사용이 가능한가요?

  • 넥사트모(형상기억모발)은 어떤 건가요?

  • 고정식에서 탈부착식으로 변형이 가능한가요?

  • 가발 착용 시 원래 머리처럼 자연스러운가요?

  • 3D 스캐너가 어떤 시스템인가요?

  • 버추얼 헤어 시스템은 무엇인가요?

  • 지점을 반드시 방문해야 제품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• 예약을 미리해야 상담 진행이 가능한가요?

  • 지점 방문 전에 제품관련 자료를 받아볼 수 있나요?

  • 품질보증 기간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  • 제품 제작과정이 궁금합니다.

  • 제품 수선은 어떻게 하나요?

  • 제품제작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  • 제품 관리는 어떤 방식으로 하는게 좋나요?

  • 온라인에서 정회원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온라인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?

  • 이사를 갔는데 이용하는 지점을 바꿀 수 있나요?

  • 지점 마일리지는 어떻게 적립되며 사용하나요?

  • 관리용품 이용권은 무엇인가요?

  • 지점을 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• 맞춤가발만 판매하나요?

  • 전국 지점의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전화상담신청

* 아래 정보를 남겨주시면, 빠른 시일 내 연락드리겠습니다

내용보기